top of page
노랑분식 BI DESIGN
Main Color
R 244. G 214. B 33
C 6 M 15 Y 88 K 0
Sub Color
R 170. G 35. B 36
C 37 M 98 Y 100 K 3
Sub Color
R 248. G 182. B 45
C 0 M 35 Y 85 K 0
노랑은 안전한 색채와 따뜻함을 표현합니다. 음식과 외식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맛도 있지만 위생과 재료, 그리고 “정” 이라 생각합니다.
외식의 주된 고객층은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분들입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가족들이 안전하고 좋은 재료로, 편안하고 다양한 분식 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마음속의 따뜻함을 담아 이 세상 밖으로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노랑 = 안전,따듯함,편안함 | 병아리 = 태어남,친근함,정
밀가루 따위로 만든 음식을 분식이라고 합니다!
노랑분식은 바쁜 도심 속에서 시간이 멈춘듯한 레트로 무드의 감성 분식집입니다.
친근한 네이밍처럼 편안함과 친숙함을 느낄 수 있는 맛과 공간 연출로
중장년층에겐 추억을 떠올리면서 아련한 향수를, 20대 젊은 층에게는 새로운 감각을 더한 모습에, 신선함을 주는 프리미엄 분식집입니다.
노랑분식은?
성공 경쟁력
인기메뉴
평균 매출 분석
2020년 ~ 현재까지 질병 이슈(코로나) 및 경기침체 불구 매출 변동 큰 폭 없음.
홀 매출 70% + 딜리버리 매출 30% / 단, 점주의 역량에 따라 매출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라루나컴퍼니
스토어 플랫폼
지금 바로 문의 주세요!
bottom of page